나의 시간, 나의 스타벅스. 마두역점 스타벅스, 14. 2. 19. 스벅



오늘도 산책을 가려했다. 어제 늦게 일어난 탓에 부랴부랴 일 보다보니 해질시간이 되어 그냥 집에서 이글루스 안되는 시간을 타 책도 읽고 내 메모정리도 또 했다. 집정리도 하고, 버릴건 막 버려버려! 버려버려
사실 오늘 계약이 잡혔는데 또 불밥되서 오늘 백수가 되버려 늦게 일어나고 뭐.. 이런거다.

사실 원래 백수지만 이런 불안정한 시기에 서있는 나.  무언가에 집중할 수 없는 이 시기에 남는 시간은 무조건 쉰다. 큰 돈이 왔다갔다 하는 것과 소송은 정말 심신을 지치게 만든다. 이건 완전 사람 가지고 노는거다.

어쨌든 남는 시간에 쉬기만은 뭐해서 틈틈히 산책을 다니고 있다. 시간은 늦었지만 나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집보단 심리적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집이 아닌 밖, 산책하기엔 늦었기에 스타벅스로 향했다. 자주 지나치지만 들리지않는 마두역점 스타벅스. 고고.
네이버 검색을 통해 23:00까지인 걸 확인 하고 집에서 한 9시에 출발한 듯 싶다. 매장 도착은 9시37분(영수증 기준).
그리고 이제 휴식을 취하려 자리를 깔고 다이어리를 피고 메모를 시작한다.

정말 편안한 곳이다. 위치가 이래서 이런지 사람도 많이 없고 나름 한적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그런 것이겠지만 그래도 나름 편안했다. 역시나 화장실은 매장외에 있어 그게 걸렸지만 그래도 오늘은 집에서 이뇨작용으로 인한 화장실 출입을 10번은 했기에 두렵지 않았다.


오늘의 커피는 에스프레소샷 그린티라떼 라이트.
마롱마끼아또를 먹고싶었는데 시즌 한정이었기에 메뉴가 사라졌단다. 하지만 더 놀라운건 에스프레소샷 그린티라떼 라이트도 없다.
그래서 스벅회원 샷추가 무료로 받고 그린티라떼를 연하게 해서 받았다. 나는 에스프레소 그린티라떼 라이트에 샷추가를 하고 싶었는데 무료음료 쿠폰으로 먹는거라 샷추가 비용을 쓰기 싫었다. 그래도 라이트에 샷추가 해서 먹는거라 만족만족. 역시 샷이 최고야. 나이스 샷.
7천원 스벅 영수증을 0원으로 만드는 이 쿠폰과 혜택의 톡톡한 효과들 굿굿 나이스샷

본격 메모를 하는데 매장 영업시간이 다됐단다. 책 한줄도 못읽었는데, 오늘 하루 정리 다이어리도 다 못쓰고. 알고보니 여기 22시까지라고 한다. ㅎㅎ 이런 정보력ㅗㅗ
결국 도보 5분거리 웨스턴돔B점으로 걸음을 옮겼다. '23시까진 하겠지.' 라는 생각으로 갔는데 역시 23시까지. 하하 결국 거기서도 금방 23시가 되서 쫓겨나긴 했지만....

매출은 마두역점에서 내주고 마시는건 웨스턴돔B점에서... 하하 죄송합니다. 스벅은 스벅이니까. 글로벌스벅~.
게다가 따뜻한 물까지 부탁드렸다, 하하.. 동창이 일하는 웨스턴돔B점이라 그 생각에도 그저그냥 편하게 왔는데 이 타임에 안하는 듯 보이지 않았다. 더 큰 민망함. 하지만 난 철판맨이라 그냥 앉아서 다이어리를 마저 쓰고 <펄 벅의 인생수업>을 마저 읽기 시작했다. 마지막 부분에서 쫓겨났다. 조만간 다 읽을테지만 거의 다읽었으니까 다른 책으로 넘어가야지. 아직 반밖에 못 읽은 <인간 사색>이나 <인간의 모든 감정>을 읽어야겠다.

그나저나 주위 웨스턴돔이라 그런지 커플팀들이 있었고 위치도 나의 바로 옆, 뒤 였는데 소란스러웠다.
'나도 저랬나..?' 숙연해졌다. 그렇게 이어폰을 꽂고 그저 책이나 읽었다.

그러고보니 최근 웨스턴돔B점에서 커피마시다가 호출당해서 제대로된 휴식을 취하지 못했는데 한시간 안되는 시간이라도 나는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한 것 같았다. 오늘만은. 하하
게다가 그때 앉은 그 자리에 또 앉게 되었다. 이 운명의 장난~



어쨌든 마두역점은 정말 분위기가 좋았다. 위치는 지하철 출입구 근처이기도하고 하지만 애매한 위치. 

이번에 뉴어라이벌 체리블라썸 벚꽃카드가 다시 들어왔단다. 마두역점이라 그런가. 인기가 없던건가. 어쨌든 구하고 싶었는데 구해서 기분이 좋았다. 두개 가져왔다. 기쁜맘에. ㅎㅎ 이전에 하트카드는 뭐 6개 가져온걸....ㅎㅎㅎ....
슈퍼매진 된 것 같았던 벚꽃 카드는 그렇게 쉽게 get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스벅 카드 다 처분하려고 했는데 그냥 계속 모으는 소소한 취미를 즐겨야겠다.

덧글

  • 아랭21 2014/02/20 22:07 # 답글

    마두 스벅 자주 갔었는데 반갑네요..ㅎㅎ
    저는 2층에 창문이 바로 앞에 있는 노트북 자리가 공부하기 좋아서 참 좋아했어요~
  • 벅벅 2014/02/20 23:45 #

    그자리
    참 좋아보이던데^^ 이번에 태블릿pc 구입하면 그 자리 앉아보고싶어요 ;p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