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용삐용~ 사이렌 오더! 숭례문점 스타벅스 14. 6. 1. 스벅


메일을 확인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보다 메일 체킹을 많이 하는 나
스타벅스 광이라고 생각하는데들
나는 스벅광이 아닌 스벅 충이다.
내가 소공동점에서 본 사람을 망포점에서 본 건 함정 아닌 함정
그 사람은 그때나 그때나 텀블러를 왕창 사고 있었다.
나는 그런 스벅 광이 아니다.
개인의 취향이지만 뭐 그렇다.

어쨌든 메일로 확인하게 된 사이렌오더
뭐야 이게
이용해본 결과
솔직히 좀 번거롭고
아날로그로 할수 없는 것들이 조금은 존재한다.

장점은
미리 내가 원하는 음료를 해놓고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웨이팅이 필요없다
내가 가장 싫어하는 웨이팅.
돈주고 서비스를 받는 입장이기에,
돈내면서, 웨이팅 서면서 서비스를 받고 싶지 않다.

편하긴 한데 세부적인 사항을 못 한다는게 아쉽다
작은 예로
할인 카드나 통신사(사이즈업) 카드 경우에도 사이렌오더로 할 수 없다.

그냥 앉아서 뭐먹지,,, 하는 시간에
같이 온 친구와 사이렌 오더에서 맘에 드는 음료를 골라 마시는
그런 소소한 재미가 있긴 할 것 같다.


숭례문점에서 커피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 남산이가
하루만에 박살난 중고나라에 헐값에 판매한 처량한 내 뒷 모습
을 찍었다
팝콘이 주인공이라는 사진


이탈리안 로스트에 샷추가 한 사이렌 오더 음료
역시 난 뜨거운건데 내 커핀 왜 안보여
전화도 공손히 받는 벅벅-얼굴이 커보이는 사진이라 스티커 챡챡
드디어 내 핫 숏 커피가 담긴 일회용 컵이 보이네요
레쓰비는 싸게 파는 대가 인 듯 마냥 가져가시는 분께서 주신 커피
사실 약속 시간에 그 분이 조금 늦으셨다. 하하
역시 예의 차리는덴 시원한 음료들,

이사하면서 시원한걸 참 많이 대접했지
마지막에 생색 내며 마무리 작업을 남겨두는 상황에서
작업반장이 계속 나에게 꿍시렁꿍시렁
그 자리에서 바로 팁으로 이만원 쥐어드렸더니
시원함 음료보다 시원하게 일을 마무리하고 가셨다.
역시 돈보다 시원한건 없는건가보다,


어쨌든 사이렌오더
웨이팅 필요없이 간단한 음료 시키기엔 적격
팁 문화가 나름 괜찮다는 생각도 한다.
그래야 이렇게 빠릿빠릿 처리가 되기도 하고, 책임감도 생기고
어쩄든, 뭐 그렇다.
1일에 마시고 5일에 쓴다.



덧글

  • 사이렌오더 2014/06/05 15:14 # 삭제 답글

    망고패션후르츠블렌디드주스가 매장에서 망고프라푸치노주세요~~하셨을때 파트너들이 준바하는 음료에요. 사이렌오더 확인해보니 프라푸치노 항목에 있네요^^ 확인해보세요~
  • 벅벅 2014/06/05 16:41 #

    왁 그렇구나!
    메뉴 보면서 언제 먹어봐야지.. 하며 다른 음료인줄 알았는데!
    근데 노티는 어떡할까요?
  • 사이렌오더 2014/06/05 20:34 # 삭제

    노티도 메뉴에 설정할 수있더라구요. 망고프라푸치노에는 블랙티가 들어가는데 블랙티설정에서 티없이조금 많이 등등 설정탭이 있더라고요. 확인해보세요~~^^
  • 벅벅 2014/06/05 21:06 #

    아 아까 확인했어요! 티도 조절 가능하던데요
    조금 더 다루어 보고 사이렌 오더에 대한 글을 제대로 작성해야겠네ㅇ요 ㅜㅜ
  • 사이렌오더 2014/06/05 20:42 # 삭제 답글

    만약 티없이하시고 음료양은 그대로 받고 싶으시다면 망고많이를 선택하시면 될 것같아요~ㅎㅎ
  • 벅벅 2014/06/05 21:08 #

    좋은 기능 말씀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이렌 오더을 더 만져보게 됐네요
    장단점을 많이 더 찾고 고려해봐야겠네요
    ;p
    하지만 아쉬운건 이런건 로그인해서 글을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ㅜㅜ
  • 사이렌오더 2014/06/05 21:51 # 삭제

    ^^;;눈팅족이라 죄송해요ㅜㅜ 저도 스벅 좋아해서 늘 벅벅님의 스벅탐방일지(......;;)를 즐겨봤었습니다!
  • 벅벅 2014/06/05 22:05 #

    아 그렇군요 ㅜ
    글 매일 봐주시는 것도 감사하고
    저보다 사이렌 오더 자세히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p
    집 들어가서 글 수정 간단히 하고
    다음에 사이렌 오더 한번 더 하고 글 써봐야겠네요 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