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 닭이다! 아싸닭 화정점! 출출


왜 계산서에 업체 이름이 안적혀 있는거죠?
어쨌든 여기는 화정에 아싸닭이에요.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물론 바글바글한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바글바글했어요.
그러고보니 먹은 날은 불불불불불불금.

벅벅 曰 "아 오늘 거리도 그렇고 왜 이렇게 사람이 많냐ㅡㅡ 아까 커피숍은 조용했는데"
친구 曰 "불금이잖아"

굳이 불금이라고 해서 여기 치킨집에 사람이 많은건 아닌것 같았습니다.
왜냐면 맛있었으니까요
맛있긴 맛있더라구요
음 ㅡㅡ 화정에서 먹는 치킨은
주궁치킨, 밀러치킨
둘다 치킨 전문점이 아닙니다. 둘다 호프입니다.
근데 여긴 치킨 전문점인데 치킨이 맛있어요


근처에 후라이팬, 오빠닭 등 치킨 전문점 치킨들은 입 맛에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치킨 전문점은 잘 안믿었는데(심지어 동네 그린필드 라는 호프집 치킨도 최고)
화정에서 치킨전문점다운 치킨을 먹게 되었네요.
가격도 적당하구
다만 생맥주의 가격이 애매한게 마케팅의 하나일 듯 싶네요

큰걸로 먹으면 큰 상관은 없지만 조금씩 먹구 싶다구..
큰걸로 마시면 김이 슝슝 나가니까...
항상 500씩 시키던 버릇으로 무조건 적게
소주도 한병씩 시키는 이유가 있는 것처럼(시원하게 마시려고)


각설하고 우리가 먹은건
맨 아래 있는 노랑순살<허브카레 순살치킨>
친구 먹고 싶은거 시키라고 했는데 저걸 시켰어요
난 사실 깻잎순살을 먹고싶었는데 개놈아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 여러분, 의견표현은 확실히 합시다.

어쨌든 일본카레로 맛을 냈다고 하는 그 치킨
먹어보겠습니다
라고 말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좀 전에 스타벅스에서 마신 샤베트맛 음료는
배에 있는지도 기억하지 못한채 흡입 했습니다.
먹기전에 찍어야하는데 먹다보니 맛있어서 좀 배부르다 싶어서
찍을라니까 다 먹었네요... -,-.... 사진엔 없지만 감자튀김도 나옵니다.
주위 웬만한 감자튀김+맥주집 보다 나은 감자튀김의 클래스 였습니다.
전혀 부족하지 않은 양에 가격도 괜찮고, 가성비는 정말 뛰어나다고 생각은 해요
아니 가성비가 뛰어난게 아니라 그냥 맛있어요ㅋ.. 쓰면서도 웃기네



치킨 먹기 전, 시키기전으로 돌아가서


마치 커피숍인 마냥 친구 기다리며 먼저 들어와서
생맥주 한잔,
눈치 주지 않는 알바생들,
분명 바빠서일거야...
속으로 생각하겠지
'제발 벨좀 그만 눌러주세요 고객님들아'
후후...
알바란 그런거지...

친구를 기다리며 친구 방향으로 미리 펴둔? 이 아니네
내 쪽으로 펴놓고 찍었었네요
분명 돌려놨는데,
어쨌든 친구에게 시키라고 말은 했지만 이미 메뉴는 파악 다했었죠 하하
기본으로 나오는 고구마스틱은 아주 단단해서
시켰던 순살치킨을 찍어먹기에 좋은 스틱이에요
1종 보통(스틱) 면허 시험 따던 그 떄가 떠오르네요.

시킨과 감자튀김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조금은 시원섭섭한 느낌을 지울 수 있는
고구마스틱이었어요, 이건 좀 만족이었어요. 기본 안주가 고구마스틱이라는 점에서,
아직 본메뉴 시키지도 않았는데 기본 안주 하나 먼저 갖다줘서 고마웠어요.
흑그그 외로워보였나....

소스들과 샐러드, 무.
부족할 것 없던 셋팅.
플라스틱 통에 담아서 소스랑 샐러드 무를 놓아주고 가던데
좀 편했어요

뭔가 부족한게 생기면
부른다음에
그 플라스틱 통에 부족한 것만(소스, 고구마스틱, 무) 넣고
"이것 좀 더 갖다주세요"
하면 그렇게 갖다주니까 이런 마케팅은 아주 좋다고 생각했어요.
어쨌든 오랜만에 친구 덕에 꽤 괜찮은 치킨 집을 왔다는 생각을 했네요
얘기도 많이하고,


이국적인 사장님,
혼혈이신가 아니면 미인이신건가
어쨌든,
'아싸닭 치킨'이라고 영어로 써있네요
ASSADAK CHICKEN

좀 이른 시간에 들어갔지만
사람은 거의 가득 차있었다.
역시 요일 타는건가?
맛있긴 하다 그래도.
올 만하다.
올 법하다.
인정한다.

금방 해가 지고 어두워지고
친구 얼굴엔 마동왕 그랑죠가 나올 법하네요
사람은 역시 꽉차있네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제 뒤편엔 다트도 있어서 친구들이랑
심심풀이로 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호바에서 술 마실 때 다트 던지며 친구들과 술먹던 때가 떠올라서
울적했네요
그냥 그때가 그리워서 울적한거지 그냥 별다른거 없습니다 하하

근데 좀 웃긴게
7시 이전 중고생이 어떻게 오지?
야자 안하나.... 주말엔 그렇다쳐도
그래 7시 이전에 온다해도 중고딩들은 치킨 잘 안사먹죠....
아래에 가마로 닭강정 있는데 차라리 거기서 싸게싸게 닭강정을 사먹거나
밑에 화정에서 유명한 강남분식을 먹겠어요.
참 자랄 나이에 10%할인 되는 치킨으로 배가 차겠어요... 치킨 두마리 이벤트는 몰라도...
애초에 술먹는 치킨집 느낌인데 중고딩들이 기웃기웃 거릴 일도 없고..
좀 의미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6번의 이유로 포스팅 하는건 아닙니다...ㅎㅎㅎㅎㅎㅎ

맛있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음, 이건 스벅벅의 명예를 걸고 꽤 맛남
김전일의 "할아버지의 명예를 걸고…!!" 정도의 느낌?
어쨌든 정말 맛있긴 맛있네요

다만 다트를 좀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아니면 철거 당할 듯....
부모따라 나온 아이들이 20~40대 술 좀 취한 남성들에게 치일 수도 있기에....

간만에 괜찮은 외식 했네요.
굿 치킨
굿 포스팅요

핑백

  • 벅벅 : 열여섯번째 영수증 정리(~14. 6. 26.) 2014-06-27 13:28:07 #

    ... 국이다 물론 밥은 안먹었다. 맥주랑, 뱃살 어쩔래 괜찮아 해변과는 거리가 먼 나니까 14. 6. 13. \26,000[아싸! 닭이다! 아싸닭 화정점!] (bukbuk.egloos.com/4120691) 화정의 아싸닭 휴가 나온 친구 닭맥이고 포스팅질 담에 공짜 치킨이겠지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던데 숱이 많아 걱정이군 14. 6. 14. \6 ... more

  • 벅벅 : 열여덟번째 영수증 정리(~14. 7. 16.) 2014-07-18 01:34:33 #

    ... 름 독립기념일 호수공원에서 맥주와 감자칩 감자칩 과자 70% 는 버린 듯 아깝당... 14. 7. 8. \10,000[아싸! 닭이다! 아싸닭 화정점!] (bukbuk.egloos.com/4120691) 아싸닭 먹음 요 위에 포스팅으로 닭한마리 공짜로 먹었는데(블로그에 글 잘써주면 닭 준다) 공짜로 먹어서 맥주값만 냈다 해주긴 해줬는데 다음부턴 ... more

덧글

  • 드래곤 2014/06/14 19:40 # 답글

    맛있군요!!!!!!!저도 급치킨땡겨요^^
    제블로그 놀러와서 댓글달아주세요^^♥
  • 벅벅 2014/06/14 19:42 #

    네 알겠습니다 ;p
    짱 맛있긴했어요 ㅋ
  • 드래곤 2014/06/14 20:11 #

    우오 먹을거예요!!!!
  • 벅벅 2014/06/14 22:02 #

    후후 화정으로 오시죠 ;p
  • 드래곤 2014/06/14 22:08 #

    화정가는일 있으면 같이먹죠 뭐^^
  • 벅벅 2014/06/14 22:45 #

    후후후 ;p
    굿잡요
  • Yelin 2014/06/14 21:49 # 답글

    여기자리 매번망한다는 그암흑의자리여서 걱정많았는데 이번에는 잘될까걱정되네요ㅠㅠㅠ
  • 벅벅 2014/06/14 22:02 #

    아 맞아요~~
    최근에 없어진 그 다이닝 호프는 좀 그랬지만
    이번에 이싸닭은 좀 맛도 괜찮고
    그전에 카페 겸 바 같은 커피집이 있었는데..
    그것도 나름 괜찮았지만 아싸닭이 그나마 제일 오래가거나
    정착할 듯 싶어요ㅎㅎ
    근데 아무래도 자리가 좋다보니 자리세가... 만만찮을텐데 ;0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