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블루베리 피칸 스콘은 정말 먹어보고싶다 스벅


스벅 이번 신푸드 라인
초콜릿 민트 케익은 맛있었다 정말.
[우리집 스타벅스 14. 6. 2.]
(
bukbuk.egloos.com/4117370)

진짜 먹어보고 싶은 것

조만간 가서 한번 먹어봐야겠다
다른 스콘들이랑 좀 달라보이는데...
음 다를지
피칸이 도대체 뭔지 몰라서
피칸 검색

피칸은 미국산 호두열매로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뇌신경을 안정시키는 칼슘과 신경비타민인 비타민 B군의 함량도 대단히 높아 영양적으로 우수한... 더보기

라고 네이버 에서 하네요

아 또 한번 말하지만 이번 라인 좋다.....
맛있겠다

이미 포스팅 했듯이
음료는 둘다 그저 그랬음.
큰 점수는 없음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 커스터드푸딩 커피 프라푸치노 크로스! 화정점 스타벅스 14. 6. 13.]
(
bukbuk.egloos.com/4120600)

역시 오늘의커피가 가성비 짱..

카티카티 얼른 먹어봐야되는데..
좋아하는 자전거 이름 비슷하다
티티카카,
카티카티


덧글

  • 1234 2014/06/15 20:19 # 삭제 답글

    블루베리 피칸 스콘 맛있어요. 스벅 베이커리류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이건 괜찮더라고요 ㅎㅎ
  • 벅벅 2014/06/15 20:58 #

    아 정말요?!
    와!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ㅜㅜ
    빨리 가야겠어요 ;p
    씐난당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