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화려한 치킨! '보다' 맛있는 kfc버거! 출출



지난 번 버거킹-음식물 쓰레기 편(와퍼주니어) 포스팅을 하고
나의 블로그 5월의 최고 인기 글로 등극 해있는.. 그 충격의 버거킹 포스팅
[버거킹,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해 '쓰레기'를 할인 행사!]
(bukbuk.egloos.com/4111031)



버거킹의 와퍼는 다신 안먹기로 했지만 실수로 먹었던 그 떄,
어쨌든
이번엔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고 좋아하는 사랑하는 치킨치킨치킨의 kfc~~
켄터키 아저씨가 웃어주네요 ㅎㅎ


타워버거 3천원 행사하길래
역시 나는 행사에 약한 체질인지라..(1+1 등)
다른 것들보다 비교적 저렴한 타워버거를 시켰다.
먹어보고싶던 버거기도 했고, 이건 핑계가 아니다.
하나론 부족할 것 같아서
갈릭 치킨도 하나 먹어보고 싶었는데 단품이 아직 나오질 않았다 해서
스냥 스파이시 한조각, 2300원인가 추가 구매.




ㅜㅜ
타워버거 맛이쩡 ㅜㅜㅜㅜㅜ
내가 좋아하는 해쉬브라운에
통살 칰인! 패티까지 우오앙아ㅗㅇ앙!!

진짜 맛있음
이건 3천원 퀄리티, 그래 3천원이면 좋다. 평소에 평소 세트 값 먹고 주고 아깝지 않을 역시 그 맛!
사실 타워버거를 처음 먹어보긴하는데... 세트 값도 얼만지 모르고...
어쨌든 타워버거는 대 만족이에요 ㅜㅜ 여려분 얼른 드세요
kfc는 버거류가 진리입니다 ㅜㅜ

오히려 닭다리 치킨 맛대가리 없어!!
이게 뭐야!! 화려하게도 불타버린 것 같은 살점 하나 없는 비실비실한 닭다리는....
정말 먹고 싶지 않은, 입 맛 떨어지는 품위 없는 닭고기였지만
그래도 그냥 먹었다



다음부터 닭고기는 미니스톱에서 먹던가
닭 전문점에서 사먹어야지, 라는 생각이 든다.
아 kfc도 닭 전문점이지, kfc 닭은 제외요 ㅎㅎㅎㅎ
차라리 정말 미니스톱이 더 낫겠다....
근데 가격이 미니스톱이랑 비슷한게 함정
그래도 미니스톱은 퍽살~이라구

어쨌든 kfc는 버거가 진리입니다
닭 즐
아 닭고기 맛있어요. 근데 kfc 닭 류 즐
근데... 이번에 나온 갈릭은 먹어보고싶긴해요...
갈릭 맛을 좋아해서....
그렇다면....
교촌으로 가야지 ㅎㅎ
ㅂㅂ kfc

핑백

  • 벅벅 : 열여섯번째 영수증 정리(~14. 6. 26.) 2014-06-27 13:28:07 #

    ... 반도 좋고 그러고보니 난 짠거 위주로 먹는 듯 하다. 암암유발유발 14. 6. 19. \5,300[KFC! 화려한 치킨! '보다' 맛있는 kfc버거!] (bukbuk.egloos.com/4122164) 분노의 닭다리와 환상의 타워버거 절묘한 조합 14. 6. 21. \5,840출근길 아침 앤 커퓌 뚜뤠쥬르~~봉쥬르~ 14. 6. 21.&nbsp ... more

덧글

  • Theo_Gravind 2014/06/19 23:12 # 답글

    KFC는 오리지널이 진리죵
    그나저나 저 닭다리는 눈에 뛰게 맛없어보이네요.
    뭐랄까 튀기고나서 몇시간 가까이 방치된듯한 비쥬얼이....
    참고로 타워버거 세트가 7300원입니다.
  • 벅벅 2014/06/19 23:24 #

    ㅇ오오오ㅗㅇ.... 굉장히 비싸군요....
    ㅜㅜㅜㅜㅜㅜ
    그래요 저만 맛없어 보인게 아니었다구요...
    그럼 닭다리 오리지날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p
  • 포스21 2014/06/19 23:36 # 답글

    할인행사 언제까지 할지 모르겠네요. ^^ 먹고 싶긴한데...
  • 벅벅 2014/06/20 00:17 #

    그러게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빨리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p
    뭐 언제든 먹을 수 있지만요 ㅎㅎ
  • 후로에 2014/06/20 00:02 # 답글

    요새 KFC 치킨 쪼가리가 정말 맛대가리 없어서
    돈주고 사먹기 뭐시기 합디다....
    타워버거는 학교 앞 지점에서 상시 할인 중인데
    맛나게 잘 먹고 있습니다
    ....다만 치킨불고기 버거는...텁텁하고 치킨 살이 영....
    할인만 아니면 절대로 안 먹을 퀄리티더군요...
  • 벅벅 2014/06/20 00:19 #

    그래서 저는 치킨불고기버거를 안먹었지요 후훟후후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