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15주년 카드 출시! 숭례문점 스타벅스 14. 7. 1. 스벅



(왜 사진 프레임이 to be brave 2013일까... 어쨌든 내가 쓴 2013음 아님)

벌써 15주년이네요
카드는 번잡스러워보여도 이상하게 커피내음이 느껴지기도하고
오히려 미니멀리즘한데요? 이뻐요 ㅎㅎ
내 눈에만 그런가

개인적으로 14주년 카드도 꽤 이뻤는데

이번건 화려하기보단 의미를 많이 담은 듯해요
그래서인지 더 스벅스럽고 보기 좋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15주년 프로모션은
슬리브가 가장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슬리브엔 15주년 카드문구와 같은 문구가 있지만
1st STORE - EDAE
이 적혀있다.
이대 앞이 1호점으로 알고있는데 아마 그 약자
이번건 카드가 아닌 슬리브가 더 중요한 스벅충의 아이템
물론 난 텀블러엔 관심없지만 이대에 관련 됐기도하고~
굿굿




바망프는 든든할 것 같으면서도 아니네
훼이크.... 오늘따라 머이리 배가 고프냐ㅜㅜ
점심...점심을 먹어야해!!

서울 숭례문점에서 산 카드와 바망프
처음 알았는데
"노티로 해주세요"
"바나나망고프랍은 원래 노티랍니다"
"?!"
그렇다 바나나-프랍은 노티가 기본이고 우유가 베이스로 깔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룰루



덧글

  • 대건 2014/07/01 12:46 # 답글

    저도 메일 와서 보고, 이번 15주년 카드는 꼭 사야겠다라고 맘먹었죠. ㅎㅎㅎ
    14주년도 이뻤는데, 이번 15주년 카드 디자인도 맘에 들더라구요.
  • 벅벅 2014/07/01 15:47 #

    맞아요^^
    이번게 정말 스타벅스만의 느낌도 나고
    그 모던함이 커피향을 자극하는 카드 같아요!
    ;p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