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불닭면 14. 9 3. 새벽의 다인님 따라하기! 요리조리

호기심은 사람의 위를 망가뜨린다(...)시원하게 먹는 아이스 불닭면 & 아이스 불초계면
http://totheno1.egloos.com/4041652



채다인님의 포스팅을 보고
'음 이렇게도 드시는구나'하고 아무렇지 않게 넘겼지만
그땐 포스팅의 음식이 내 야식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어쩄든 그렇게 시작 된 나의 야식 제조기




마침 소컵이 있어서 면을 먼저 익힌 뒤
여름에 못먹고 남은 하나의 냉면 육수 팩


뜰채가 없는 관계로 넘쳐나는 생수와
냉동실에 있는 얼음으로 면을 차갑게차갑게


얼음 몇개 희생 당하니 금방 면이 차가워졌다.


물기 쫙 뺴고
냉면 육수 적당히 넣고
소스를 쫙쫙 짠다.
매콤달콤새콤 인가

후레이크 스프는 넣지 않는다 이상할거 같아
다음에 써야지


비주얼은 비슷하다
아 국물이 있는 것부터 비주얼이 완전 다른건가..
어쨌든 생각보다 맛은 없었다
근데 얼마나 맛있을지 생각을 해본 적이 없으니 뭐,


먹다보니 왠지 열무국수가 생각났다!
집에 있는 김치를 꺼내 이파리 '외' 부분(아삭아삭한)을
열심히 골라 면 위에 올려 같이 흡입
아삭아삭!

열무국수 먹고 싶다 ㅜㅜㅜ
요즘 잔치국수가 떙기고,....
열무국수도 땡긴다....


웬만하면 그대로 드세요들
뿌셔뿌셔도 끓여먹는게 아니듯이...
음, 이건 아닌가..?


덧글

  • 2014/09/08 04:1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9/08 05:4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